HelloHoneymoon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8-10-07 빨*옷 177
현지투어
10/1 바티칸 오전투어. 실망했습니다
좀 마르신 남자 가이드였습니다. 

1. 바티칸 들어가는길에 40분 줄서는 동안 다른팀은 이미 설명 시작했는데 오디오도 안나눠주고, 멀뚱멀뚱 기다리다 들어감 
2. 들어가서도 필요없는 포인트에서 인원체크 2~3번은 더 하면서 시간낭비
3. 천지창조, 최후의 심판 설명하는데 다른팀은 다 벽면모니터나 아이패드 등등 쓰는데 보이지도않는 종이...10년전인가요?
4. 설명 후 오디오 렌탈비 걷는데 20분, 걷은 후에 집합시키고 화장실다녀오라며 또 20분인가 허비 
5. 비온다고 솔방울정원은 보지도 않고, 설명도 안함 적어도 설명은 했어야죠?
6. 라오콘 방에서 아폴로 같이 설명해놓고 어딨냐고 물어보니 자기도 모름 (?)
7. 성베드로 본당에 들어가지 않는건 이해하는데 피에타에 대해서는 설명도 안하고, 비오다 그쳤으니 두오모 안열거라고 알아보지도 않고 말한뒤 투어 끝내버림(타사 투어돌았던 지인 따라 들어감) 

웬만하면 나쁜 후기 잘 안남기는데요, 이분은 좀 심했습니다. 
회사측에서도 이분은 관리가 좀 필요해보여서 굳이 글 남깁니다. 
헬로우트래블
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로우트래블입니다.
우선 즐거워야 할 여행에 좋지 않은 기억 남겨 드린점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의미있는 여행을 위해 바티칸투어 신청해주셨는데 만족시켜 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저희에게 도움이 되는 말씀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주신 의견을 적극 반영 하여 추후 더 좋은 투어를 경험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가이드 교육 및 관리 진행하여 앞으로는 더 만족스러운 투어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헬로우트래블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즐거워야 할 바티칸투어에 좋지 않은 기억을 남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2018.10.08
작성자
저도 님과 같은 생각이에요.
저 투어때랑 같았네요..
2018.10.07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