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9-08-13 유*영 2356
허니문
고생했던 만큼 더 행복했고, 행복했던 만큼 더 아름다웠던 동유럽 여행(체코,오스트리아, 헝가리)

이번 여름 동유럽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를 다녀왔습니다. 가기전부터 날씨가 많이 덥지는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역시나 동유럽은 선선했어요. 한 낮에도 바람은 시원했고 그 선선한 바람을 쐬고있으면 한국의 무더위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소소한 행복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틀정도 현지 가이드투어를 제외하고는 모두 자유일정이었고 저희 부부가 가고싶었던 곳, 먹고싶었던 음식, 느끼고 싶었던 문화들을 자유롭게 찾아다닐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반면에 적당히 챙겨주는 서비스들(픽업과 샌딩서비스, 열차티켓, 스냅촬영 등등) 헬로우 트래블이 아니었다면 일일이 알아보면서 신경써야 할 것들을 사전에 미리 준비해 주셔서 여행의 만족도가 배가 된것 같습니다. 가기 전부터 꼼꼼히 챙겨주시고 여행 중에 일어난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빠르게 대처해주셨던 헬로우트래블 황동만팀장님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덕분에 저희부부에게는 잊지못할 추억이 또 하나 생긴것 같네요. 여행내내 좋은 일만 일어났다면 그건 거짓말이겠지만 계획한 대로 되지 않음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 또한 저희 부부에게는 큰 경험이었습니다. 고생했던 만큼 더 행복했고, 행복했던 만큼 더 아름다웠던 그런 여행이라 더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헬로우허니문
안녕하세요^^ 헬로우트래블 허니문팀입니다.

다녀오신지 몇일 되지 않으셨는데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초반에 우여곡절이 초. 큼. ㅠㅠ 있으셨지만 그만큼 일정을 잘 소화하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너무너무 다행이고도 뿌듯한 마음입니다^^

항상 두분 행복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감사합니다. :-)
2019.08.13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