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20-01-04 안*경 3663
허니문
헬로우트래블 이탈리아 허니문 후기입니다.

헬로우트래블은 웨딩박람회을 통해 알게 되었고 바로 이탈리아 신혼여행을 계약했어요.
저희는 10월에 다녀왔는데 이탈리아 날씨가 한국 가을 날씨처럼 좋다고 해서 이탈리아로 바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계약할 때 담당자분께서 이탈리아에 관한 자료를 보여주시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 일정에 맞게 이탈리아 도시 동선도 짜주시고 항공도 특가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특히, 이탈리아는 소매치기가 유명한 나라여서 도시마다 이동하거나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할 때 걱정이 많았는데 헬로우 트래블에서는 도시마다 기차예매, 항공에서 숙소,숙소에서 항공까지 픽업을 해준다는 점이 정말 편리했어요.(한국인이 픽업해주시고 엇갈리지 않게 카톡으로 실시간 연락이 가능했어요)
6박 8일동안 4군데 숙소를 이용했는데 모두 메트로에서 도보 5분이내여서 관광을 다니거나 맛집을 찾을때도 편했고 시설도 모두 깔끔하고 친절했습니다.
허니문 패키지에 포함된 1시간 스냅촬영을 피렌체에서 진행했는데 멋진 사진과 추억을 남기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결혼준비로 너무 바빠서 일정을 1도 못짜고 이탈리아로 출발했었는데 헬로우트래블에서 보내주신 여행일정자료나 책자 보면서 비행기에서 충분히 짤 수 있었어요.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랑과 저는 매우 매우 만족하고 꼭 한번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입니다ㅠㅠ
결혼준비로 바쁜 저희에게 헬로우트래블을 통해 허니문 다녀오길 너무 잘한 선택이었어요!감사해요ㅎㅎㅎ
헬로우허니문
안녕하세요^^ 헬로우트래블 허니문팀입니다.

먼저 잊지 않으시고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허니문과 투어가 되셨다니 다행이고도 뿌듯한 마음입니다^^

항상 두분 행복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감사합니다. :-)
2020.01.06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