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09-01-29 김*은 1041
전체
멋진 하루를 만들어주신 서팀장님 감사합니다.
여행끝나고 집으로 돌아온지 이틀입니다.
시차적응도 안되고해서 야밤에 완전 혼자 방을 뒤집으면서 쌩쇼를 하고 있는중입니다.
사진 정리하고 내일은 현상해야지 하면서 컴퓨터 앞에서 뒤적뒤적 거리고 있는데 갑자기 로마시내투어했던 그날의 사진들이 왕창 나오더라구요.
물론 도찰했던 서준웅 가이드님의 사진도 몇장,,,,ㅋㅋ
그래서 그리운(?) 마음에 여기 들어와서 감사했다고 몇자 적으려고 했더니.. 아니 이게 왠일입니까.
아,랫,글,,,
한참 읽어보다가 약간 짜증나서 댓글까지 적었습니다.
(이럼 안되는건데 제가 워낙에 대혈질이라서,,,참을인자를 쓰자,,,인,인,인,,,)
역시 많은 사람들을 상태하시는 직업이다보니 모든사람들 맘이 다 똑같을수는 없는것 같네요.
에고에고~~~~
그래도 저는 서팀장님 편입니다.ㅋ
아니 왕팬입니다.
가이드 투어를 하시면서 그냥 설명만 하시는것이 아니라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실려고 하시는 모습들이 너무 멋졌습니다.
더군다나 이탈리아에서 7년을 사셨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그런가,,,,,,,,,거의 모르시는것이 없으시더라구요.
완전 서팀장님의 해박한 지식에 KO당하고, 아직까지 그날을 떠올리며 감동하고 있는 저,,,,,,,,,,,,,,,ㅋㅋ
(남들이 보면 미쳤다 할지도~~~~ㅜ.ㅜ)

서팀장님 힘내세요.
아랫글쓴 사람도 있는가하면,, 저같은 사람도 있습니다. 아니 저같은 사람이 더 많습니다.
그날 같이 투어받았던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이드님 뒤쫓아가면서 멋져 멋져했거든요.
화이팅!!!!!!!!!!!!!!!!!!!!!!
다음에 또 이탈리아 가게되면 꼭 다시 서준웅가이드님께 투어받을 껍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 김정은님.^^;

정말 감사합니다.
여행을 무사히 끝내고 귀국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추운겨울에 유럽여행이란 아무래도 다른계절보다는 조금 힘들수 있는것이 사실입니다만, 그래도 또 나름대로의 운치와 멋이 있는 곳이지요.
이런곳에서 여유를 즐기며 여행하는 많은분들을 만날수 있는 직업이란, 멋진 일입니다.
더불어 저를 추억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는것 또한 제게는 큰힘이 되며, 제가 하고 있는 일에 크나큰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게 합니다.

어쩌면 조금은 나태해졌을지도 모르는 제게 여러분들의 후기담과 질책이 큰 깨달음과 새로운 각오를 다지게 하네요.

벌써 한달이 지나가고 있는 09년 1월의 마지막날에 새로운 각오를 다져봅니다.

김정은님 멋진 후기담 감사드립니다.
헬로우유럽의 가이드 서준웅......(--)(__)
2009.01.30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