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2-10-16 공*연 1289
전체
10/13 우피치투어에 가이드는 왜 안나오셨나요?
10/13일에 우피치 투어에 가이드는 왜 안나오셨는가요..??
피렌체 일정의 마지막이었고 기대를 가지고 갔던 투어에
정말 어이없이 가이드 분이 안오셨네요..

아침 일찍부터 시작하는 투어여서 힘들게 아침 8시까지 만나는 장소에 갔더니, 
가이드분은 아니고 다른분이 오셔서는 표 끊고 들어가면 9시에서 9:10분 사이에 가이드 분 온다고,,,
말씀해주신 장소에 앉아 있으면 오실거라고 말씀하셔서 계속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시간은 가도 가이드분은 전혀 오시지 않더라구요.
기차 시간은 정해져 있고 꼭 투어 받고 싶었던거라서 그래도 기다렸는데 45분이 지나도 안오시더라구요.
아침 8시부터 9:45분까지 하염없이 기다리기만 했네요.

제가 오기 한달전쯤에 분명히 예약을 했고, 확인 메일도 받았고, 예약시 분명히 연락처도 적었었는데
혹시나 그 장소가 아니라고 하면 저한테 연락이라도 줘야 했을건데 연락이 없더군요.
그리고 이틀이 지난 지금에도 단한통의 문자나 전화도 없구요.

같이 기다렸던 일행에게 들어보니 그 가이드분이 오셔서 일층부터 삼층까지 다 돌아다녔다고 말씀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해할 수가 없네요.
거기에 입구는 하난데..
저희는 거기 올라가는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왜 저희를 찾지 못하셨는지...

투어가 아니였다면 제가 시간과 돈을 들여서 굳이 그 장소에 갈 필요도 없었고,
좋았던 피렌체의 기억에 실망을 안겨준 헬로우 유럽이 원망스럽네요.
 
  
관리자
안녕하세요 공희연님,
헬로우유럽 서울Office입니다.

즐거운 피렌체 여행이 되셔야 하는데
본의 아니게 공희연님께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피렌체 현지에 그날의 자세한 상황 설명을 요청 중입니다.
현지에서 답변이 오는 대로 빠른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환불 처리해 드리고자 메일로 공희연님의 계좌번호 및 은행명, 예금주 인폼 부탁드렸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답장 주시면 바로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공희연님께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


10/13일에 우피치 투어에 가이드는 왜 안나오셨는가요..??
피렌체 일정의 마지막이었고 기대를 가지고 갔던 투어에
정말 어이없이 가이드 분이 안오셨네요..

아침 일찍부터 시작하는 투어여서 힘들게 아침 8시까지 만나는 장소에 갔더니, 
가이드분은 아니고 다른분이 오셔서는 표 끊고 들어가면 9시에서 9:10분 사이에 가이드 분 온다고,,,
말씀해주신 장소에 앉아 있으면 오실거라고 말씀하셔서 계속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시간은 가도 가이드분은 전혀 오시지 않더라구요.
기차 시간은 정해져 있고 꼭 투어 받고 싶었던거라서 그래도 기다렸는데 45분이 지나도 안오시더라구요.
아침 8시부터 9:45분까지 하염없이 기다리기만 했네요.

제가 오기 한달전쯤에 분명히 예약을 했고, 확인 메일도 받았고, 예약시 분명히 연락처도 적었었는데
혹시나 그 장소가 아니라고 하면 저한테 연락이라도 줘야 했을건데 연락이 없더군요.
그리고 이틀이 지난 지금에도 단한통의 문자나 전화도 없구요.

같이 기다렸던 일행에게 들어보니 그 가이드분이 오셔서 일층부터 삼층까지 다 돌아다녔다고 말씀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해할 수가 없네요.
거기에 입구는 하난데..
저희는 거기 올라가는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왜 저희를 찾지 못하셨는지...

투어가 아니였다면 제가 시간과 돈을 들여서 굳이 그 장소에 갈 필요도 없었고,
좋았던 피렌체의 기억에 실망을 안겨준 헬로우 유럽이 원망스럽네요.
 
  
2012.10.22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