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행후Review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했던 여러분들의 추억이 너무 궁금합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소중한 여행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6-06-29 이*영 3763
전체
김건가이드님과 함께한 가이드투어!!
6월 18일 이었던거 같아요! 가우디나 바르셀로나에 대해서 잘 몰라서 그냥 투어나 신청하자 해서 시작하게된 하루일정은 가이드님 덕분에 꽉찬 하루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가우디투어 특성상 교통수단타고 이동하는 일이 있을때마다 다양한 역사내용이며 가우디와 바르셀로나에대해 재밌게 얘기도 해주시고 라디오 dj처럼 노래까지 깔아주시는 센스! 정말 잊지못할거같아요.
김건 가이드님의 상세하면서도 재치넘치는 설명으로 알찬 투어가 되었어요 :-)
심지어 비가 내리는대도 우산이 방해되어 우산도 안쓰시고 가이드해주시는 모습은 정말 열정적이고도 인상적이었습미당. 감기는 안걸리셨는지 모르겠네요 :-(
나중에 다시 바르셀로나에 가게 되면 또 다시 김건가이드님의 투어를 듣고 싶어요! 그리고 투어를 망설이는 분들에게도 강추드립니당!!!!
김건
안녕하세요 이지영님^^
바르셀로나 가이드 김건 입니다.

일단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이란 후기들이 저의 정말 든든한 에너지가 됩니다.

투어받은 날을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정말 너무나도 감사하네요. 저는 투어라는게 열린마음을 갖고 들어야 모든얘기, 정보들이 귀에, 머리에, 마음에 들어오는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 열린마음을 가지고 있는 손님 중 한분이 이지영님이 었던거 같아요^^
아마 따분하고 지루할 수도 있는 내용들일 거에요. 역사얘기들과 종교얘기들.. 이들의 문화를 이해하려면 역사와 종교를 알아야 하는데 그 얘기들이 너무 지루하다 보니까 정말 이어폰을 빼시는 분들도 있거든요.. 분명 손님분들 입장에서는 "공부하러 여행온게 아닌데 내가 왜 이 얘기들을 듣고 있나"라는 생각 때문에 그러실수도 있어요. 그렇기에 저희 가이드들도 최대한 어렵지 않게 쉽게 다가가게 해드리기 위해 준비를 많이 한답니다. 이 준비했던 노력의 결과물들을 이지영님께서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잘 받아주신것 같아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이렇게 지루한 얘기들만 하다보면 손님분들이 지치셔서 상황에 맞는 노래도 틀어들이고, 재밋는 얘기들도 해드리는데 전부 마음에 드신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아요. 지금도 점심시간인데 이 후기를 보고 나서는 더 힘내서 오늘 투어도 마무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또 그날은 하필 투어 끝나기 한시간 전부터 엄청난 폭우가 쏟아졌죠. 저도 처음엔 우산을 쓸까하다가 전달력이 너무 떨어지는거 같아 아에 비맞으면서 투어를 했는데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하네요. 그 폭우로 인해 모든 손님분들이 홀딱 젖으셔가지구.. 정말 걱정 했거든요. 날씨는 제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어떠한 힘도 써드릴 수 없었지만 괜히 제가 다 죄송했습니다 ㅠㅠ
하나의 추억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365일 중 300일이 맑다고 하는 이 바르셀로나에서 그 비오는 날을, 그것도 폭우가 쏟아지는 날을 경험하신거니 엄청난 행운이셨던 거에요 ㅎㅎㅎ 모든것들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있으니 이렇게 좋게 생각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신거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고요, 10년뒤 또 오시게 되는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2016.10.31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