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론 및 기사자료 Press

헬로우트래블이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더욱더 여러분에게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헤드럴경제] 헬로우트래블, 유럽 가이드 투어 상품 '헬로우 투어' 선봬
기사입력 2015-01-07 10:30


로마, 파리, 런던, 바르셀로나 등 유명 관광지 가이드 투어 여행
 

감성여행 제작소 '헬로우트래블'은 2015년 신년을 맞아
첫 유럽여행을 위한 가이드 투어 상품인 '헬로우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5년 신년 기획으로 진행되는 ‘헬로우 투어’는 낯선 여행지의 길라잡이가 되는 투어 상품으로 국내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마, 파리, 런던, 바르셀로나 등 유럽의 4개의 지역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4시간 동안 단돈 1만 원에 진행된다.
 

해당 상품은 각 도시별로 현지화된 가이드들이 실제 여행객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도시 맵 설명 및 주요 방문지 안내부터 대중교통 이용방법 및 교통권, 소매치기 유형 및 도난방지 주의사항, 유료 및 무료 화장실 이용방법, 쇼핑 장소, 대표적인 먹거리와 즐길 거리 등을 설명해준다.

 



 

우선 로마 투어는 대전차 경기장, 포로로마노, 콜로세움 등 로마의 핵심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마련된다. 또 여행자라면 누구나 궁금해할 먹거리 이야기를 통해 로마 전통 음식 탐방의 기회도 제공된다. 파리는 쇼핑의 진수 마레 지구의 골목을 누비며 각종 상점과 볼거리를 소개하고, 현지인들만이 알 수 있는 맛집을 추천해주는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런던은 호스가즈, 버킹엄궁전, 내셔널갤러리, 웨스트민스터 사원, 빅벤, 런던 아이 등 런던의 핵심 랜드마크를 속성으로 둘러보고 코벤트거리에서 런더너들의 점심을 체험해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바르셀로나 역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 공원 등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고 전통음식을 탐방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헬로우트래블 관계자는 “헬로우 투어는 많은 여행 정보의 홍수 속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여행준비가 짧거나 처음 유럽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현실적인 여행 정보를 알려주고 현지의 소소한 문화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헬로우 투어와 함께 실속있고 알찬 여행의 시작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헬로우 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ellotrave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