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Honeymoon

론 및 기사자료 Press

헬로우트래블이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더욱더 여러분에게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노컷뉴스] 발리 허니문 리조트 업그레이드 이벤트


2015-06-10 16:02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유정 기자


에덴꾸따리조트를 5성급 림바리조트로 업그레이드




홍대입구 감성여행 제작소 '헬로우트래블'이 발리 허니문을 이용하는 허니무너를 위해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루다항공을 이용해 에덴꾸따리조트 2박, 불가리 오션뷰 풀빌라 2박으로 구성된 4박 6일 1인당 243만원부터인 허니문 상품을 추가요금 없이 에덴꾸따리조트에서 5성 림바 리조트 힐사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하고 9월 16일부터 12월 23일까지 투숙하는 여행객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조트 2박과 풀빌라 2박 혹은 리조트 2박과 풀빌라 3박을 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만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직항을 이용해야만 한다.

림바 짐바란 발리리조트는 발리의 유명한 아야나 리조트 계열로 특별한 리조트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 아야나의 유명한 록 바(Rock Bar)를 림바 투숙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어 좋다. 늘 긴 줄을 서야 하는 록 바를 투숙객은 우선 입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38㎡의 풀엑세스 룸은 발리의 고급스러운 객실로 1층에서부터 세미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바로 갈 수 있어 허니무너에게 인기다. 

리조트 주위의 6개 수영장을 가장 잘 이용하고 싶은 허니무너에게는 가장 완벽한 객실이다. 인테리어는 지속가능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면서, 현대적이고 역동적이다.



 
각각의 객실은 프라이빗한 가구가 설치된 발코니가 있으며 데이베드는 엑스트라 베드로 사용가능하다. 디럭스 샤워 시설과 대형욕조가 있는 대리석 욕실을 가지고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초고속인터넷, 47인치 평면 HD-TV, DVD, 테이블, 아로마 테라피 세트, 미니바 그리고 차와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설비는 더욱 편안한 여행으로 이끌어 준다.

문의=헬로우트래블(070-7119-3737/www.hellotrave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