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트래블은 여름휴가를 맞아 오는 7월~10월 첫 주까지 편안한 '이탈리아남부투어 1박2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남부는 천혜의 풍경과 지중해, 알록달록한 건물들이 즐비한 해안가 절벽마을들로 이루어져 유럽인들이 많이 찾는 휴양지이자 최근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지역으로 꼽힌다.
헬로우트래블의 이번 여행상품은 스토리가 있는 이탈리아 여행코스로 로마를 출발해 남부 카프리섬까지 둘러보는 1박 2일의 가이드투어로 유럽여행, 유럽자유여행, 유럽가족여행, 이탈리아가족여행으로 적합하다.
이번 스페셜 여행 일정은 고대도시 유적지 로마에서 출발해 '나폴리', 고대 로마의 축소판 '폼페이', 지중해의 보석 '아말피 해안'을 달려 해안절벽의 마을 '포지타노'그리고 이탈리아남부여행의 절정인 ‘카프리섬’까지 자유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이탈리아여행코스다. 전 일정 전용차량을 이용하며, 전문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특별히 폼페이와 카프리섬에서는 로컬가이드가 동행한다. 또한 숙박은 4성급 호텔에서 조식 포함 1박이 이루어지며, Hotel Moon Valley는 비코 에쿠엔세 중심에 위치해 환상적인 소렌토 해변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한편, 이탈리아 남부투어는 개인의 렌트가 이용보다는 여행사투어를 이용할 것을 권장하며, 투어업체 선택시 가격, 일정, 포함사항 및 불포함사항 등을 확인하고 총 가격을 반드시 합산해보는 것이 좋다.
온라인 중앙일보